물타기나 추매같이 투자용 예수금 말고 진짜 현실 급전용으로 예적금 안깨고 당장 쓸수있는 비상금 기준으로 ㅇㅇ
난 누가 월급 3개월치는 그냥 두라고해서 그렇게 하는중인데 천만원 넘어가니 아까워서... 투자금으로 돌릴까 고민되네
물타기나 추매같이 투자용 예수금 말고 진짜 현실 급전용으로 예적금 안깨고 당장 쓸수있는 비상금 기준으로 ㅇㅇ
난 누가 월급 3개월치는 그냥 두라고해서 그렇게 하는중인데 천만원 넘어가니 아까워서... 투자금으로 돌릴까 고민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