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장엔 하수는 그냥 손 묶는 게 답이다 https://theqoo.net/stock/425550096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3 고수는 지금 용돈벌기 진짜 좋을듯난 그냥 7월 리밸런싱까지 기다렸다가 사련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