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미래에셋에서 isa 계좌로 매달 모으기 신청을 해놨는데 이거하고 별개로
지금 isa 계좌에서 슨피나 나스닥100을 금액으로 매수를 하고 싶은데 혹시 어느 메뉴로 들어가야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