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절했어? 손절할거야? 아님 같이갈거니? ㅠ 일단 난 마이너스가 커서 냅두는중인데 진작 손절할걸 후회중임 근데 이거보다 더 바닥이 있을까봐 무서운 상태임
잡담 두로보 주주 있니 나랑 얘기좀해조
126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손절했어? 손절할거야? 아님 같이갈거니? ㅠ 일단 난 마이너스가 커서 냅두는중인데 진작 손절할걸 후회중임 근데 이거보다 더 바닥이 있을까봐 무서운 상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