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이라도 예상치보다 못하면 그거 핑계로 더 끌어내릴까봐 그거 걱정하는 중인거야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주식 무서운거구나 꼴랑 몇주 있는데 기분이 왔다갔다 함.....
- 14:43
- 조회 13
- 잡담
-
- 왜올라? 왜떨어져? 이런거 다 필요 없고 걍 나선 따라가는거
- 14:43
- 조회 38
- 잡담
-
- 알못인데 지금 통일되면
- 14:43
- 조회 25
- 잡담
-
- 나란 불나방은 왜 정신을 못 차릴까
- 14:43
- 조회 17
- 잡담
-
- 사실 단타칠거아니면 다음 기회(빠르면 내일) 사면 되는데
- 14:43
- 조회 42
- 잡담
-
- 살짝 내려가면 팔고싶어서 미치겠고 팔려고하면 또 슬금슬금 올라와
- 14:43
- 조회 1
- 잡담
-
- 우리회사 dc형 돈좀 제때 넣어줬으면..
- 14:43
- 조회 78
- 잡담
-
- 마이너스 숨겨두면 또 다른 마이너스가 생김
- 14:43
- 조회 7
- 잡담
-
- 국장 현차는 조만간 삼성생명한테도 시총 따이겠다
- 14:43
- 조회 17
- 잡담
-
- 솔탑만 오르길래 코덱스 좀 팔아서 솔탑 샀는데 오늘 같은 날은 솔탑 1퍼 오를 때 코덱스는 4퍼 올랐네
- 14:43
- 조회 14
- 잡담
-
- 낼 그럼 나스닥도 좀 오르려나?
- 14:43
- 조회 25
- 잡담
-
- 지수모은덬들아 지수 보지도 않아?? 나는 지수도 맨날 본다 ㅠㅠ
- 14:42
- 조회 95
- 잡담
-
- 삼전이랑 쏠탑 패닉셀 해본 이후 어제같이 하락해도 절대 안내리고 있너
- 14:42
- 조회 25
- 잡담
-
- 왤케 내일을 위한 번지대 같냐..ㅜ
- 14:42
- 조회 207
- 잡담
-
- 삼전업 삼전업
- 14:42
- 조회 47
- 잡담
-
- 아니 나 최근 2주간 수익 0이야 ... 왜이래ㅜㅜ 저번주는 오르기만해서 못들어감
- 14:41
- 조회 61
- 잡담
-
- 삼전 당분간은 전고점 찍긴 어렵겠지?
- 14:41
- 조회 224
- 잡담
-
- 하닉 아침에 240 걸어놓고 기다렸었는데
- 14:41
- 조회 155
- 잡담
-
- 제발 스퀘어 오늘 180에만 안착 플리즈
- 14:41
- 조회 23
- 잡담
-
- 하닉 두번째 300가면 그때부턴 순식간에 또 350갈거같음..
- 14:41
- 조회 3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