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삼전은 당분간 안판다 생각이 있어서 좀 계좌 마이너스 나도 괜찮은데 https://theqoo.net/stock/4255450844 무명의 더쿠 | 13:30 | 조회 수 209 하닉이랑 삼전기는 시드도 크고 무빙이 너무 커서 감당이 안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