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사람들은 이미 삼전 하닉으로 수익 실현 ㅈㄴ 했을테고
지금 바닥이라고 판단되는 엔터 대장주 들어가는거니까
저거 가지고 뭔 하이브가 언플을 하네 어쩌네 하는 것도 좀 웃기긴 함
실제로 1%가 매수를 했고 통계에 잡히니까 그렇게 나온건데
물론 하이브는 1% 고수가 아니면 안 사는게 좋은 종목인건 맞음 ㅎ
저 사람들은 이미 삼전 하닉으로 수익 실현 ㅈㄴ 했을테고
지금 바닥이라고 판단되는 엔터 대장주 들어가는거니까
저거 가지고 뭔 하이브가 언플을 하네 어쩌네 하는 것도 좀 웃기긴 함
실제로 1%가 매수를 했고 통계에 잡히니까 그렇게 나온건데
물론 하이브는 1% 고수가 아니면 안 사는게 좋은 종목인건 맞음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