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하고 예수금 들고 있는 덬들은 마이크론 실발 후에 진입할거야? 이번주까지 프매 돌려서 마니 빠질 거라고 하는 글도 있긴 했었자나.
이번주 지나고 담주부터 천천히 진입? 나는 주식 시작한지 얼마 안 됐고 낙폭이 너무 큰 장에서 배우는 중이라 혼란스럽다.
오늘도 떨어질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니까 뭐가 뭔지도 모르겠고.
정리하고 예수금 들고 있는 덬들은 마이크론 실발 후에 진입할거야? 이번주까지 프매 돌려서 마니 빠질 거라고 하는 글도 있긴 했었자나.
이번주 지나고 담주부터 천천히 진입? 나는 주식 시작한지 얼마 안 됐고 낙폭이 너무 큰 장에서 배우는 중이라 혼란스럽다.
오늘도 떨어질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니까 뭐가 뭔지도 모르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