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종일 인버스 사팔로 70 벌었허....... https://theqoo.net/stock/4255405495 무명의 더쿠 | 12:52 | 조회 수 474 이쯤에소 만족하고 이제 내일까지 주식창 안 봐야지 ㅠㅠ긴장해서 땀남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