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내일 실발후에 내려도 결국은 하락분 다 회복하고 오를거같아서 https://theqoo.net/stock/4255386196 무명의 더쿠 | 12:34 | 조회 수 100 솔직히 난 그 걱정은 안되는데 내 고민은 내렸다가 실발후 떨어지면 다시 탈까 or 내렸는데 그대로 쏠까봐 내리지말아야되나이게 고민임 나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