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줍잖게 하닉 주워서 지금 10퍼 마이너스 중이거든 https://theqoo.net/stock/4255383813 무명의 더쿠 | 12:32 | 조회 수 311 내내 참다가 주식 존못인듯 ㅠㅠ금욜까지 기다려도 복구 안되면 손절하고 예수금 확보하는게 나으려나 하루 떨어지면 하루 오르던데 연이틀 전쟁때처럼 이러니까 정신못차리겠네 ㅠㅠ 무모하게 시드 크게 들어가서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