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발 전에는 기대감으로 오르지 않나 보통? https://theqoo.net/stock/4255380194 무명의 더쿠 | 12:28 | 조회 수 374 그러고 미스나면 쭉 빼는 거고서프 나면 오르던지 킹반영이라며 빼던지여튼 실발 전엔 기대감으로 오르지 않나 보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