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 내려가는데 자꾸 반등할것처럼 띄웠다 고대로 쳐박아서 개얄미워 https://theqoo.net/stock/4255363428 무명의 더쿠 | 12:11 | 조회 수 11 지금도!!! 3분 전까지 속슬 -1.5퍼였는데 지금 또 다시 순식간에 2퍼 양전해서 +0.5퍼임 자꾸 이런식으로 올렸다 쳐내리고 ㅈㄴ얄미워 아 꿀밤 때리고싶!어!!!!!!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