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아직 빨간불 수익있는 종목이있는데도 -500찍네 몇일전엔 +400이였는데...이럴수가 있는건지 ㅋㅋㅋㅋ하닉 레버 고점에 탄게 한 수가 된듯 ㅜㅜㅜ빼지도 못하고 물도 못타고 난리도 아니야아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