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경우에 하락하는 스퀘어가 진짜 오늘의 가격이고 하이닉스는 포모온 개미들+레버리지 etf 과매수 효과로 상승하고
하는 식의 논리가 성립 가능하려나
과거 데이터 한번 살펴봐야겠네
잡담 스퀘어는 하락하는데 하이닉스는 상승하면 주의할 필요가 있을까
15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런 경우에 하락하는 스퀘어가 진짜 오늘의 가격이고 하이닉스는 포모온 개미들+레버리지 etf 과매수 효과로 상승하고
하는 식의 논리가 성립 가능하려나
과거 데이터 한번 살펴봐야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