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제외하고 다른 주식들 반등은 언제올까?ㅠㅠㅠ https://theqoo.net/stock/4255347386 무명의 더쿠 | 11:55 | 조회 수 177 이노텍 현차 핵전 이런것들 팔아버리고 싶어 익절은 이제 기대도 안하는데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