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는 하닉 -100이 딱 적정가인듯 https://theqoo.net/stock/4255336448 무명의 더쿠 | 11:45 | 조회 수 295 나중에 기관들 하닉 풀매수 상태라그때 스퀘어 가는거면 모를까적정가는 하닉 -100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