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월달은 알빠롱장으로 올렸지만 이젠 위아래로 흔든다고 기관들이 옵션거래에 집중하고있대 이것도 버블의 특징이라는데 머.. 그렇다네 버블아닌게 없네 ㅋㅋ
잡담 리포트 보니까 미장 변동성도 커질거라는 예측이더라고
16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4,5월달은 알빠롱장으로 올렸지만 이젠 위아래로 흔든다고 기관들이 옵션거래에 집중하고있대 이것도 버블의 특징이라는데 머.. 그렇다네 버블아닌게 없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