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배당 투자자들 모인 카페인데
세후 8000~ 9000만원 수입은 있는데 평소 주담대 300 + 생활비 400 정도 써서 모은 돈은 없고
애가 태어났는데 생활비가 부족하니까 집은 처분하고 주식 투자로 넘어갔다는거야
보증금 1억 월세로 옮기고 남은 9억으로 커버드콜이랑 qqq랑 qld샀고
커버드콜 분배금은 월 700 예상, qld는 나중에 주택 구입 자금으로 다시 쓸거라고 하네
뭔가 신기해서 적어봤음
여긴 배당 투자자들 모인 카페인데
세후 8000~ 9000만원 수입은 있는데 평소 주담대 300 + 생활비 400 정도 써서 모은 돈은 없고
애가 태어났는데 생활비가 부족하니까 집은 처분하고 주식 투자로 넘어갔다는거야
보증금 1억 월세로 옮기고 남은 9억으로 커버드콜이랑 qqq랑 qld샀고
커버드콜 분배금은 월 700 예상, qld는 나중에 주택 구입 자금으로 다시 쓸거라고 하네
뭔가 신기해서 적어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