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씁쓸하다 그저께 반도체 수익 +500이었는데 오늘 -1% 일때 걍 매도함.... https://theqoo.net/stock/4255316166 무명의 더쿠 | 11:27 | 조회 수 306 진짜 주식 못 한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