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 좋으면 다음 분기 가이던스 별로네 저번보다 실적 상승률이 그렇게까지 좋진 않네 이러면서 쳐패는데 그걸 엔비디아 뿐 아니라 모든 반도체에 적용하는 느낌이라
잡담 반도체 실발 자체가 엔비디아화 되는거 같애서 기대 안함
17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실적 좋으면 다음 분기 가이던스 별로네 저번보다 실적 상승률이 그렇게까지 좋진 않네 이러면서 쳐패는데 그걸 엔비디아 뿐 아니라 모든 반도체에 적용하는 느낌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