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지금 나스닥 장이 좋으면 일시적으로 흐르면 상관없는데 나스닥 장이 안 좋은 상황에서 그동안 반도체가 이끌었는데 브로드컴 이후로 마이크론까지 이러면 전반적으로 조정장이 길어질까봐 걱정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