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00원일 때 종목들 다 전고점 근처였던걸
고려하고 들어가는게 좋아
특히 나처럼 삼전 40 하이닉 300쯤에 다 털고
나갈거다 하면 더욱 에탑 상방이 낮아
앞으로 전고점 이상 올라갈 여지가 더 많다고
생각하면 들어가되 최대한 저점에 들어가
11800원일 때 종목들 다 전고점 근처였던걸
고려하고 들어가는게 좋아
특히 나처럼 삼전 40 하이닉 300쯤에 다 털고
나갈거다 하면 더욱 에탑 상방이 낮아
앞으로 전고점 이상 올라갈 여지가 더 많다고
생각하면 들어가되 최대한 저점에 들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