덬들은 한국 반도체 언제까지 탈거야? (실발 ㄴㄴ) https://theqoo.net/stock/4255292151 무명의 더쿠 | 11:04 | 조회 수 73 나 진짜 고민인게 하닉을 내렸거든? 마이크론+삼성으로 원래 갈 생각이었는데 HBM4까진 하닉이 맞나 고민됨 ㅠㅠㅠㅠ 혹시 나처럼 하닉 -> 마이크론 이주계획 있는 덬들은 언제 이주 예정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