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시총 1위 몸집을 가진 기업이 그정도로 매번 증명하고 유지도 아니고 성장성을 계속 계속 증명하는거 진짜 역사상 미친 기업인데 보여줄수록 그게 디폴트 눈높이가 되는ㅋㅋㅋ
잡담 실발 억까는 엔비가 제일 억울하지ㅋㅋ
13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세계 시총 1위 몸집을 가진 기업이 그정도로 매번 증명하고 유지도 아니고 성장성을 계속 계속 증명하는거 진짜 역사상 미친 기업인데 보여줄수록 그게 디폴트 눈높이가 되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