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부터 ㅋㅋㅋ
하닉 횡보할때 사팔하면서 선행지표로 마이크론 주시하다가
하닉 박스권 탈출할때 팔고 마이크론으로 갔는데 얘가 급등급락없이 꾸준히 올라가서 신세계 느끼고 정착한게
지금까지 됐다더라 다른건 다팔아도 얘는 안팔꺼라고

2016년부터 ㅋㅋㅋ
하닉 횡보할때 사팔하면서 선행지표로 마이크론 주시하다가
하닉 박스권 탈출할때 팔고 마이크론으로 갔는데 얘가 급등급락없이 꾸준히 올라가서 신세계 느끼고 정착한게
지금까지 됐다더라 다른건 다팔아도 얘는 안팔꺼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