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기관 외인 다 팔았다며 왜 오르는건데 https://theqoo.net/stock/4255265940 무명의 더쿠 | 10:39 | 조회 수 949 내려가는것도 올라가는것도 존나 예측을 1도 할수 없다 이래서 개인은 지수하라고 하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