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타는 덬들아 soxl, 샌디, 마크롱 비중 어케 잡고있어? https://theqoo.net/stock/4255256082 무명의 더쿠 | 10:30 | 조회 수 171 soxl, 샌디, 마크롱만 타고 있는데 셋 안에서 비중을 좀 정해서 불타기 해보려고 하거든 대충 비중 어케 가져가는지 궁금해 3:3:3인지 아니면 뭐... 2:4:4 라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