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전세계가 ai 반도체때문에 시장 변동성이 커졌네 https://theqoo.net/stock/4255252333 무명의 더쿠 | 10:27 | 조회 수 80 거기에 우리는 레버리지가 신규로 나온거고....... 걍 이제는 이런 변동성이 사이클 끝날때까지 있다고 생각하고 살아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