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공정 조금 주는 정도가 아니고 꽤 커서 이거 성사되면 전남광주엔 큰호재긴 할듯 내일 재용이가 대통령하고 논의후에 이번달 내로 발표될거같다는데 궁금하다
그동안 뻥카를 하도 봐서 첨엔 안믿었는데 어어...? 진짜인가? 하고있음
후공정 조금 주는 정도가 아니고 꽤 커서 이거 성사되면 전남광주엔 큰호재긴 할듯 내일 재용이가 대통령하고 논의후에 이번달 내로 발표될거같다는데 궁금하다
그동안 뻥카를 하도 봐서 첨엔 안믿었는데 어어...? 진짜인가? 하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