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직전에 하닉 몰빵하고 바로 -1200까지 갔었는데 복구 하는데 한달 정도 걸린 듯?
무명의 더쿠
|
10:24 |
조회 수 135
우리는 이 게임을 해봤어요...!
근데 해봤지만 할 때마다 적응안된다 ㅅㅂ
스퀘어 너 말이야 너 ㅠㅠ
손절은 하지말자
우리는 이 게임을 해봤어요...!
근데 해봤지만 할 때마다 적응안된다 ㅅㅂ
스퀘어 너 말이야 너 ㅠㅠ
손절은 하지말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