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 45분까지는 69만주 무지성 원웨이 매수로 주가 강하게 끌어올렸는데 이후에 15만주 던져버림 그래서 지금 줄줄 빠지는중
이제는 좀 내려갔다 싶으면 다시 조금 샀다가 팔았다 어제처럼 단타치는 중이라 폭락까진 안올것같고
어쨋든 프매 순매수가 50만주 넘게 찍혀있으니 오늘은 주가 위에서 놀듯
9시 45분까지는 69만주 무지성 원웨이 매수로 주가 강하게 끌어올렸는데 이후에 15만주 던져버림 그래서 지금 줄줄 빠지는중
이제는 좀 내려갔다 싶으면 다시 조금 샀다가 팔았다 어제처럼 단타치는 중이라 폭락까진 안올것같고
어쨋든 프매 순매수가 50만주 넘게 찍혀있으니 오늘은 주가 위에서 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