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하는 이유
서울살 때는 유지함
근데 지금 본가 내려오고 본가 지역 의대 들어가서 그냥 인생에 별 일 없으면 본가 계속 살 듯,,,
6년 학비나 생활비 빡세서 깰까 고민중임
결혼 생각도 없고 여기 집값이 비싼 광역시 아니라서 심히 고민됨
그리고 서울 안 살 생각으로 대학교 다시 들어간거라,,, 더 고민 됨
(주식때문아님!!)
서울살 때는 유지함
근데 지금 본가 내려오고 본가 지역 의대 들어가서 그냥 인생에 별 일 없으면 본가 계속 살 듯,,,
6년 학비나 생활비 빡세서 깰까 고민중임
결혼 생각도 없고 여기 집값이 비싼 광역시 아니라서 심히 고민됨
그리고 서울 안 살 생각으로 대학교 다시 들어간거라,,, 더 고민 됨
(주식때문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