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ㅈㅇ 하닉
아 근데 뭔가 사고싶음 근데 24n오면 살라해서 아직 못사고있음 하지만 오후에 27n가지않으까 싶음 그렇지만 찍고 바로 번지점프할까봐 겁남 이런 내 마음으 누ㅁㄹ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