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가:어제 급락조정은 한국때문임 이러네 https://theqoo.net/stock/4255206901 무명의 더쿠 | 09:43 | 조회 수 1014 우리따라서 반도체 폭락했던거라고레버리지때문이라고 근데 자기들이 또 AI 수익성 우려 ㅇㅈㄹ하면서 개미털어서 먹기하려고 소문 퍼뜨리고 외인들이 팔아서 그런건 왜 빼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