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지금 상승은 어제 외인들 선물 종베 때문인거 같고 https://theqoo.net/stock/4255203364 무명의 더쿠 | 09:39 | 조회 수 469 오후에 코스피 상승 1.5퍼대로 빠질거 같은느낌적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