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겁없이 급등주 탔다가 ㅠㅠ
2달 물리고 -45% 버티고
주총 병합 논의 400:1 공시나 보다가 ㅠㅠ
오늘 아침에 출근해서 주식 창 켜고 깜놀함 ㄷㄷㄷ
어제 -160이었는데 오늘 +보자마자 바로 탈출함 ㅠㅠ
내가 다시는 잡주 안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

2달 물리고 -45% 버티고
주총 병합 논의 400:1 공시나 보다가 ㅠㅠ
오늘 아침에 출근해서 주식 창 켜고 깜놀함 ㄷㄷㄷ
어제 -160이었는데 오늘 +보자마자 바로 탈출함 ㅠㅠ
내가 다시는 잡주 안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