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한주보다 스퀘어 2주가 수익 커지면서 레버리지 개념으로 다들어가고 2주도 안되는 시간동안 120이 오름; 스퀘어 거품 어디까지 빠질지 몰라
잡담 스퀘어는 2주도 안되는 시간동안 120이 올랐어
11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하이닉스 한주보다 스퀘어 2주가 수익 커지면서 레버리지 개념으로 다들어가고 2주도 안되는 시간동안 120이 오름; 스퀘어 거품 어디까지 빠질지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