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론 실발 하고 나면 쭉쭉 내릴거라는게 일반적인 예상이냐...? https://theqoo.net/stock/4255192270 무명의 더쿠 | 09:28 | 조회 수 242 나스닥이 존나 오를 확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