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원래 이렇게 느려? 내폰이 꾸져서 그런가 https://theqoo.net/stock/4255190381 무명의 더쿠 | 09:26 | 조회 수 55 하... 렉 미친듯이 걸리고 발열 미쳤다 다른 증권사 어플도 그래?? 피씨 쓰는게 낫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