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과 이란의 종전 합의 이후 두 척의 한국 선박이 호르무즈 해협을 통과한 데 이어 또 다른 한국 선박들이 해협을 빠져나오고 있다.
잡담 [속보] 해수부 “호르무즈 내 한국 선박 추가로 해협 통과 중”
445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미국과 이란의 종전 합의 이후 두 척의 한국 선박이 호르무즈 해협을 통과한 데 이어 또 다른 한국 선박들이 해협을 빠져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