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물량도 싸게 많이 가지고 있고 아무리 팔아도 사주니 atm기처럼 돈 뽑아내는거 같아서 기분 드러워연기금이 저러면 에효 연금이나 잘 줘라 싶은데 진짜 외국 기관들 환율도 작살내면서 매번 저렇게 잘 터네 하닉 사들이면서 가격 올려주는척 하면서 지금 물량 터는거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