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만 얘기아니고ㅇㅇ 오늘도 듣다가 갑자기 생각나서ㅇㅇ
장기 하락뷰도 아니고 단기로 조심하셔야할것같다 이런 단기하락전망만 얘기해도 하도 지랄지랄들을 하고
떨어졌다가 다시 상승하면 못맞췄다고 존나 악플들 달아서 ㅋㅋㅋㅋㅋ
얼마전에 여 앵커 운것도 그렇지만 패널로 나오는 전문가들도 힘들어하네
엠씨도 하도 악플들 다니까 전문가들이 무서워해서 안나오려고 한다고, 섭외하기 힘들다고 돌려 말하는데도
장기 하락뷰도 아니고 단기로 조심하셔야할것같다 이런 단기하락전망만 얘기해도 하도 지랄지랄들을 하고
떨어졌다가 다시 상승하면 못맞췄다고 존나 악플들 달아서 ㅋㅋㅋㅋㅋ
얼마전에 여 앵커 운것도 그렇지만 패널로 나오는 전문가들도 힘들어하네
엠씨도 하도 악플들 다니까 전문가들이 무서워해서 안나오려고 한다고, 섭외하기 힘들다고 돌려 말하는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