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400에 찍혔다는건 누가 거기에 팔고 누가 샀다는거잖아 어제 300처럼
그렇게 400 찍고 나서
AI 버블 붕괴
반도체 수퍼사이클 종료
금리 상승
실물경제 유가 나락
뭐 이런 상태로 점점 주가 하락하다가 하닉 300 초중반에서 횡보하면?
그때 380~400 고점에 물린 사람들은 아ㅋㅋ 우리도 금방 누가 구해주러 올거얔ㅋㅋㅋ 이러다가 영원히 물림 엔딩
그렇게 400 찍고 나서
AI 버블 붕괴
반도체 수퍼사이클 종료
금리 상승
실물경제 유가 나락
뭐 이런 상태로 점점 주가 하락하다가 하닉 300 초중반에서 횡보하면?
그때 380~400 고점에 물린 사람들은 아ㅋㅋ 우리도 금방 누가 구해주러 올거얔ㅋㅋㅋ 이러다가 영원히 물림 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