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는 뭐 그냥 무념무상 자동매수니까 신경안쓰고 연저펀은 어제도 걍 스닥이랑 슨피만 삼....ㅜ 개인적으로 굴리는 주식계좌는 손도못대겠어 걍 안팔고 안사고 관망중
잡담 요샌 그냥 적립식으로 매수걸어놓은거밖에 못사겠어
4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펀드는 뭐 그냥 무념무상 자동매수니까 신경안쓰고 연저펀은 어제도 걍 스닥이랑 슨피만 삼....ㅜ 개인적으로 굴리는 주식계좌는 손도못대겠어 걍 안팔고 안사고 관망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