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들이 삼하 관련 비율이 극도로 높은거 맞나봐 스퀘어랑 물산만 4퍼대 3퍼대 상승하는거 보면 https://theqoo.net/stock/4255145144 무명의 더쿠 | 08:33 | 조회 수 208 삼하 물량을 더 사지도 못할정도로 이미 비율이 너무 높은가벼 에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