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충동 구매하지 않겠습니다ㅠㅠㅠㅠ뭐 내가 넣은 돈만큼 없다고 살기 힘든건 아닌데그냥 내가 뭐 짜증나넼ㅋㅋㅋㅋㅋ 왜 애매할때 1주만 사라는지 머릿속으로 아는데넘 충독적 구매로 고점에 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