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나서 주방 보고 어플 안열었다 ㅋㅋㅋㅋ 당분간 안 열면 되는 거 아니야? https://theqoo.net/stock/4255131712 무명의 더쿠 | 08:11 | 조회 수 18 한두달 증권사앱 안 열면 되지 않을까?ㅋㅋㅋㅋㅋㅋㅋ어제 프장에 하닉 많이 들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