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조 넘게 샀다고 했나 그럼 개미들은 주가가 다시 오를거 기대하고 산거잖아 세력들이 개미들 의도대로 가줄까 이게 좀 궁금함ㅋㅋ저번에는 개미들 8조샀을때 다음날 올랐다고 하더라구
잡담 어제 개미들이 역대급으로 샀다는데
1,203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10조 넘게 샀다고 했나 그럼 개미들은 주가가 다시 오를거 기대하고 산거잖아 세력들이 개미들 의도대로 가줄까 이게 좀 궁금함ㅋㅋ저번에는 개미들 8조샀을때 다음날 올랐다고 하더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