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똑같은 짓을 또 반복하는 중
떨어질 때 사긴 하는데 더 떨어지길 기다려야하는데 못 기다리고 삼 ㅋㅋㅋㅋㅋ
상승장에 산건 아니라서 최고점은 아닌데 저점도 아닌 상태ㅠ
그래서 평단이 다 애매하게 높은데 그래놓으니까 팔고 재진입이 진짜 어렵더라
팔아봤는데 재진입할 때 판 금액이나 평단보다 낮은 금액으로 재진입하고 싶은데 잘 안됨 ㅎ
기다리다 기다리다 주워쓴ㄴ데 더 떨어져서 (이렇게까지 떨어질 줄 모름) 결국 6월 초와 같은 상황인 것이 웃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